목이버섯 새우 냉채 코끝 찡한 .

코끝 찡한 알싸함이 좋다.겨자 냉채를 먹으면 기분이 좋아진다. > 코끝이 찡해지는 느낌. 이 매운맛 때문에 겨자를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는 이 맛 때문에 겨자를 좋아하고 그래서 겨자 냉채를 즐겨 먹어요. 겨자의 자극적인 맛이 스트레스도 풀어주고 기분까지 좋아집니다. 새콤달콤 매콤한 겨자소스만 있으면 어떤 재료로도 겨자 냉채를 즐길 수 있답니다.​​​​​느끼하고 기름진 명절 음식과도 잘 어울려요.​손님 상차림 음식에도 …

목이버섯 새우 냉채 코끝 찡한 . 더 보기 »

[하남강아지분양] 슈나우 .

안녕하세요!하남강아지분양입니다.오늘은 슈나우저분양 포스팅하려고 해요 🙂 이번주는 장마라더니 비가 하루도 안내리네요 ㅠ반나절? 정도 잠깐온듯 ..날씨는 안좋은데 비가안내려서..다시 더워질거같아요ㅠ비도 오다말고 ~이번달은 날씨탓인지기분도 다운 체력도 다운..날씨는 안좋지만-다들 우리 댕댕이들보며-힘내자구요!! 하남강아지분양! 슈나우저분양 슈나우저 소개해드릴게요!슈나우저 아이들은 처음 포스팅하는데요-!슈나우저를 키우진 않지만-저희 동네에서 슈나우저 종종 본적이 있는데너무 귀여워용 ㅠㅠㅎㅎ얼굴도예쁘구~ 그리고 정말 얌전하답니다!ㅎㅎ > 어쩜 이렇게 예쁘게 생겼는지..처음에 슈나우저 보고 깜짝!놀랐어요 ㅎㅎㅎ이렇게 예쁘고 …

[하남강아지분양] 슈나우 . 더 보기 »

::돈나무금전수/#개업선물/#승진 ..

​​​​​+​개업이나, 승진선물로어떤 화분을 해야할지,고민하시는 분들께- 답정너 식물,금전수를 추천해요!​돈나무 라니, 그 누가 싫어할수있나요!​ > ​​​깔끔한 화이트 세라믹 화분에심어주면 깔끔한 인테리어식물 느낌도 물씬나죠!​ > > > ​화분포함 전체높이 45cm정도의 테이블이나 카운터에 예쁘게 어울리는 사이즈입니다(:​​​​+​나만의 축하문구를 담은 토퍼는,꼭 하루전에라도 요청해주셔야만 제작가능해요!당일은 어렵답니다 ​ > > ​​대신, 당일 주문은 이런 “대박나세요” 축하합니다” 문구가 적힌 픽을 꽂아드려요. > > > …

::돈나무금전수/#개업선물/#승진 .. 더 보기 »

삼익 전자드럼패드

안녕하세요!벌써 수요일이 끝나가고이제는 목요일이 시작되려고 하는데이런 날일수록 정말 왜이리 쉬고 싶은지 ㅠㅠ벌써부터 금요일이 아닌가 싶고주말이 다가왔으면 하는 바램으로 하루하루를버티면서 살아간답니다~​아마 저같은 직장인이라면 모두 이런 생각들을가지고 있을거라 봐요!​그렇지 않나요? ㅎㅎ​오늘은 요즘 꽤나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고관심가지시는 전자드럼패드를 소개해드릴까 해요.​아, 어디 제품이냐구요?삼익의 SERD-1이라는 패드에요.​ > ​우선 이번에 출시되어서 그런지상자가 상당히 칼라풀 하고 알록달록하니고급스럽게 나와있어요.​성인들도 전자드럼대신에 가볍게 연습하기 위해서사용하기 …

삼익 전자드럼패드 더 보기 »

전자계산기기능사 체 ­

21살인 저는 높은 연봉을 받으며 일을 하고 싶은 마음에, 찾아보니 경력과 경험이 없다는 이유로 취직하기가 어려웠습니다. 게다가 최근에 코로나 감염증이 더해지면서 취업하기가 힘들더라고요. 이 계기로 전문가가 되기로 결심을 하게 되었고, 평소에 배워보고 싶었던 전자계산기기능사 시험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모든 시험에 절차가 있듯 마찬가지로 필기, 실기 100점 만점 중 60점 이상을 확보해야 했어요. > 저는 전자계산기기능사 자격증을 …

전자계산기기능사 체 ­ 더 보기 »

삼척 갈남항 스노쿨링 다녀 ­

> 안녕하세요. 근래 비가 정말 많이 오고 있습니다. 큰 피해 없이 무사히 잘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8월이 다가오기 전 7월초에 일찍 다녀온 바다가 있습니다. 저도 처음 가보는데, 친구가 이전에 한번 다녀왔는데 물이 그렇게 맑고 깨끗했다는 이야기를 듣고 차를 타고 바로 달려가보았습니다. 도착하였을 때, 놀라움을 금치못했던 것이 물이 너무너무 맑았고 사람들도 붐비지 않았습니다. 삼척에 이미 장호항이라는 곳이 …

삼척 갈남항 스노쿨링 다녀 ­ 더 보기 »

파리 한인민박 추천 i ­

파리여행 중 오랜 시간을 머물렀던 파리한인민박, ‘파리홀릭(Paris holic)’ 다른 숙소들에 비하면 꽤 오래 머물었던 곳인데 프랑스 여행 일정이 워낙 빡빡하다 보니 숙소에서 시간을 많이 보내진 못했어요. 그래도 사장님의 사랑(?)과 정성이 마구마구 느껴져서 머무는 내내 정말 행복했던 숙소! 내사랑 파리홀릭 ♡ > > 홀릭민박은 파리 지하철 7호선 크리메(Crimee)역에서 5분거리에 위치한 파리 한인 민박이다. 파리의 주요 관광지가 모두 모여있는 1존에는 정말 많은 숙소들이 …

파리 한인민박 추천 i ­ 더 보기 »

[대구 개업화분] 고급스러운 화분배달! ­

안녕하세요 카페앤아트입니다~​마이삭이 한반도로 점점 다가온다는데​이웃님들은 대비 잘 하고 계신가요?​바이러스에 자연재해에 이번년­ 참 힘들었는데​우리 조금만 더 조심하고 이번년­ 잘 넘겨보아요~​​​​-​​​오늘의 포스팅은! ​/ 화분배달 / 입니다!!​개업화분, 집들이화분, 인테리어화분​카페앤아트에서 많이 주문 해주시는데요~~​급하게 주문주셔도 빠른배송 도와드리고​실물또한 엄청 이뻐서​고객님들 대만족이시죠?ㅎㅎㅎ​​오늘은 가장 많이 판매되는​인기화분 삼총사를 준비했답니다~! > 꾸준히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극락조’예요~​극락조의 경우 개그우먼 박나래씨 집과 골프선수 박세리씨 집에​인테리어 화분으로 들어가서 …

[대구 개업화분] 고급스러운 화분배달! ­ 더 보기 »